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네비 자동실행 고객센터

< 네비 자동실행 고객센터 >

안녕하세요 "네비 자동실행"의 고객센터입니다 : D
어떻게든 많은 분들과 소통해보려고 이렇게 만들긴했는데 너무 허접하네요...^^;ㅋㅋ

최대한 사용자 입장에서 질문해보고 그에 따른 답을 명확히 적어보려고 노력해봤습니다 : )
궁금한 점이 해결 되지 않으셨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자주 확인하고 있습니다. 최대한 빠른 답장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 )



[작동영상]




[ 이용권 구매 및 취소]

  1. 구매현황은 플레이스토어 - 왼쪽위 메뉴 - 구독 - '네비자동실행'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  2. 이용권 구매(=구독하기)를 할 시 정한기간(현재 30일)을 기준으로 이용금액이 자동청구 됩니다.
  3. 구매현황에서 이용권 취소(=구독취소)를 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이용권 구매 후 48시간 이내에 이용권을 취소(=구독취소)하시면 환불까지 동시에 처리됩니다.
    • 이용권 취소(=구독취소)를 하셨더라도 전체구독기간(현재 30일) 중 남은 사용기간동안은 앱 사용이 가능합니다. (이 기간에 재구매를 해도 남은구독기간이 지난 후 결제가 시작되오니, 재구매 하실 분들은 추가결제 및 이중결제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^^)
    • 이용권 취소 후 다시 이용권을 구매하셨을때, 남은 이용권 기간이 있다면 남은 이용권기간이 지난 후 결제가 되오니 '이중결제'는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 ( 직접 구글코리아 상담원과 통화하면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^^ )
    • 결제는 구글에서 담당하기 때문에 앱을 지워도 이용권 취소(=구독취소)는 되지 않습니다. 피해가 발생하지않게 꼭! 구독취소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해주세요 !!


[ 환불관련 ]

  1. 이용권 구매(=구독하기) 후 48시간 이내에 이용권을 취소(=구독취소)하면 환불까지 동시에 처리됩니다.
  2. 이용권 구매(=구독하기) 후 48시간 이후라면 앱 사용에 문제가 있지않는 이상 환불이 어렵다고합니다.ㅠㅠ 환불은 저의 처리가 아닌 구글의 정책을 따르며 이곳( https://support.google.com/googleplay/answer/7205930?co=GENIE.Platform%3DAndroid&oco=1 )에서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환불소요기간은 구글정책을 따릅니다. 이 페이지 ( https://support.google.com/googleplay/answer/2479637?hl=ko ) 가장 아래쪽의 "환불소요기간"을 참고해주세요 

[ 앱 사용 관련 ]

Q. 이용권 구매(=구독하기)를 했음에도 앱 실행 시 이용권을 구매하라는 메세지가 계속 떠요 X (

A. 혹시 이용권 구매후 네비자동실행의 앱 데이터를 초기화 하셨나요? 이럴 경우 폰에 저장돼있던 구매정보들이 다 날아가 구매하지않은 사용자로 인식합니다. 이럴때는 이용권을 취소('구독취소') 하신 후 재 구매하시면 됩니다. 

(이용권 취소('구독취소') 방법과 재 구매방법은 앱 내의 오른쪽 상단 '문의'메뉴와 위 설명란에도 나와있습니다.)

(이용권 사용기간이 남아있을 때 이용권 취소 후, 이용권을 재구매하는 것은 절대 이중결제가 되지 않습니다! 기존의 이용권 사용기간이 만료가 된 후 결제가 진행됩니다. - 구글코리아 상담원과 전화통화로 확인한 내용입니다 ^^)


Q. 저는 자동종료설정을 했는데도 스마일버튼이 뜨질 않아요 X (

A. 저도 왜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, 이럴경우엔 '설정' - '앱' 또는 '어플리케이션' - '네비자동실행' - 아래쪽으로가서 '다른 앱 위에 표시되는 앱' 클릭 - 권한을 껐다가 다시 켜주면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: )


Q. 네비 자동시작이 잘 안돼요

A. 혹시 이용권이 만료되지는 않았나요? 이럴경우엔 단순히 앱내에서 재구매를 해주시면 되구요~

모든 네비 앱을 범용적으로 지원하려다보니 동작이 다른 특정 네비는 자동시작 중 터치가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.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직접 깔아보고 실행해보면서 업데이트 버전을 내놓겠습니다! =D


A. 혹시 앱 오류메세지가 뜬 후로부터 작동이 안되시나요? 이럴 경우엔 앱 내의 오른쪽 상단 메뉴의 '문의'에 들어가셔서 설정권한들을 껐다가 켜주시면 됩니다 : )